유령을 잡아라 인물관계도

유령을 잡아라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열혈형사 유령.
고지식 대마왕 왕수리 지하철경찰대 반장 고지석

당산 지하철경찰대 공반장.
범인을 잡다가 유령한데 범인으로 몰리는… 처음부터 빵터지는 캐릭터로 등장.
당산 지하철 경찰대에 대해서는 별도의 내용이 없지만 공반장은 자주 등장하게 됩니다.

왕수리 지하철 경찰대 인물관계도입니다.

강수호 프로픨에 28년째 모쏠은 왜 있는거. ㅠㅠ
이만진. 사고치는 것 싫어하고, 야근하는거 싫어하지만, CCTV 분석만큼은 귀신.
유령. 온갖 사고는 다 치지만 반성은 딱히 없고, 불의를 보면 못 참는 행동파.
동생 실종으로 왕수리 지하철경찰대에 들어오게 되고, 거기서 동생을 만나게 됩니다.
고지석. 고지식하고, 남의 일에 얽히는 것 싫어하며, 모든 것을 메뉴얼대로 처리하는 고지식 대마왕. 하지만 신참 유령 덕분에 본인 마음속 깊숙히 감춰뒀던 본능이 깨어납니다.

위에도 유령과 고지석에 대한 설명은 나왔지만, 인물 관계를 위해 다시 한번~
하마리. 중요한 단서를 놓치는 바람에 지하철 살인의 연관성을 찾지 못하고 있는데요, 유령과 유진으로 인해 그 실마리가 풀리게 됩니다. 결국은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게 되죠.

김우혁. 하마리의 부하? 유령에게 사심과 본능적인 감각으로 인해 유진이 지하철 유령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됩니다.

고지석이 고지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치매걸린 엄마. 한애심 때문인데요,
엄마를 돌보기 위해서는 사고치지 말고, 징계받지 말고, 본인이 책임질 수 없는 일에 끼어 들지 않고, 최대한! 메뉴얼 대로 살아야 하는 상황이죠. 한애심은 치매로 젊었을때의 남편을 그리워 하며 살아갑니다.

유진과 지하철유령의 정체에 대해서는 개인 인물관계도 편에서 자세히 다룰예저입니다. 코드네임 빌라넬에서 킬러 역과 유진 역의 유사점이 있다는 것 정도가 힌트가 될까요? 유진이 첫! 실종자인것. 지체장애2급판정을 받은 것 등이 단서가 될 수 있겠습니다.

그 외에는 주변을 도와주는 역할들이므로 개인편에서 조금씩만 더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유령을 잡아라 인물관계도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Post Author: 매니저